MY MENU

상담의이론과 실제

제목

문재인이 알고 있으면서 입을 다무는 것은☜

작성자
동수원
작성일
2017.12.25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343
내용

타인의 억울함을 알면서도 자신의 입을 다무는 것은 남자답지 못한 일이다.

 

고노무현 대통령 시절, 고노무현 대통령과 함께 청와대 생활을 오래했으면

청와대 생활이 어찌 돌아가는지 훤히 알고 있을텐데

작금의 사태에 대해 침묵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정치적인 발판으로 삼아 대통령 자리에 오르려 한다면 이는 대인의 길이 아니다.

 

고노무현 대통령과 함께 한 시간들,

현직 대통령의 시간들과 별반 다를 것이 없을 것이다.

 

과거 고김대중 대통령과 고노무현 대통령,, 10년의 시간,, 그리고 지금의 청와대가, 행정부의 구성과 하는 일이 별반 다를 것이 없다면, 작금의 야당과 언론 그리고 일부 세력이 이야기하는 것들이 얼마나 황당한 일인지 잘 알텐데도 입을 다물고 앞으로 자신은 잘하겠다는 이야기만 한다면 속된말로 뻔뻔함의 극치일 것이다.

 

 

대도무문(大道無門) 사람으로서 마땅히 지켜야 할 큰 도리나 정도에는 거칠 것이 없다는 뜻으로, 누구나 그 길을 걸으면 숨기거나 잔재주를 부릴 필요가 없다는 말이다.

 

헌대 요즘은 대도무문(大道無文)이라는 말이 나올 법하다.

사람으로서 마땅히 지켜야 할 큰 도리나 정도가 문(文))에는 없다, 

                                            

애플카지노
따스함과 밀초와의 관계와 같다.(쇼펜하우어)" 자기 자신을 예찬하는 자는 신의 미움을 받는다.(클레멘스) 소인들은 공상을 가지고 있다.(와싱턴 어빙)" Life is the art of drawing sufficient conclusions from insufficient premises. 내일의 모든 꽃은 오늘의 씨앗에 근거한 것이다.(중국 속담) 자기 자신을 예찬하는 자는 신의 미움을 받는다.(클레멘스) 너의 위대한 조상을 본받아 행동하라.(드라이든) 오직 현명한 자만이 충고의 덕을 본다.(푸블릴리우스)" 사람의 척도는 그가 불행을 얼마나 잘 이겨내는지에 달려있다.(프르다크) 네 이웃을 네 몸처럼 사랑하여라.
♡§ 시간 이외에는 적이 없다.(예이츠)" 작은 구멍 하나가 큰 배를 침몰시키는 것이다.(에프라임 도마라츠키) "어떤 가치 있는 행동을 하지 아니한 날
□배운 사람은 항상 자기 속에 재산이 있다.(필래드라스) 최고급 회개란 과거의 죄를 청산하고 똑바로 행동하는 것이다.(윌리암 제임스) 청년기는 대실수이다. 장년기는 투쟁이다. 그리고 노년기는 후회이다.(디즈레일리) 오만으로 망친다.(관자)"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