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상담의이론과 실제

제목

문재인은 박그네 잔여임기를 채우고 청와대에서 내려와라.......※

작성자
동수원
작성일
2017.12.28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28
내용

문재인....항상 말 뿐인 결과.....

 

 예전애도 그랬다.
항상 말과 실제는 정반대의 결과....

대표적으로 야당시절 당대표로 있으면서 각종 선거에서 패배 했을 시 "정치를 그만두겠다"....
이런 소리를 여러번 들었다. 결과는 그 당시 말 뿐......항상 주어진 래파토리다.
지지난 대선에서 실패했을때 차기선거에는 나가지 않겠다고 한 소리가 지금도 눈에 선하다.
총선, 지방선거 모두 실패 했을시 정치를 그만두겠다던 그 소리는 지겨울 정도로 들어 왔다.

 

그리고 대통령이 된 지금도 온갖 말뿐인 보여주기식 제스처 뿐이다.
실체는 하나도 없고 그냥 말로선 모든걸 해 먹으려 하고 있다.

지난 보궐선거로 치러진 대선에서 박그네의 쪽박차는 과오로 손쉽게 대통령 선거에서 이겼지만
진정한 대권을 가질 수는 없는 정치경력과 자질이었다고 본다.

 

실상 보궐선거로 대통령이 되어있는 지금......보권 선거답게 임기가 1년짜리가 진정 맞다.
왜 본 선거형태가 되버렸는지 모르겠다. 보권선거 답게 1년만 하고 물러나라.
정상적인 절차에 따라 대통령 임기가 마무리되는 시점에 대통령을 다시 뽑아야 한다.
보궐선거의 핵심은 잔여 임기를 채우는 거다.

 

이러한 무책임하고 말 뿐인 대통령은 지금 대한민국 정치를 저 수준 곤두박질 치게 하는 거다.
문재인 정부의 빠른 퇴임을 요구한다.
이것이야 말로 대한민국이 정도로 가는 길이다.

 

대표적으로 문재인의 말 바꾸기가 또 하나 있다.
사드......예전에 그렇게 사드반대를 외치더니 이제 대통ㄷ령이 되자 언제 그랬냐는 식으로
미국의 시녀노릇에 열중하고 있는것 보아라.

사드는 저 미 제국주의의 이익 때문이지 우리 대한민국을 위한 길이 전혀 아니다.
마국의 무기수입에 어마어마한 군사비가 조달되고 있는 현실......
모두다 저 미국의 자국 무기를 팔아 먹으려는 제국주의의 현실임을 외 모르는가?

 

이러한 말바꾸기의 달인 문재인에게 마라를 맡겨서는 절대로 안된다. 박그네의 잔여 임기를 채우고
당장 대통령직에서 물러나야 한다.


 

임팩트게임 친구와 함께하기
말에 혼동되지 말며 the world itself. Pain past is pleasure. 배운 사람은 항상 자기 속에 재산이 있다.(필래드라스) 의심하는 것이 확인하는 것보다 더 안전하다. 험담의 대상자 도움이 되도록 하라. 나는 내 운명의 주인이요. 나는 내 마음의 선장이다.(윌리암 어네스트 헨리) 지구상에는 인간이외는 위대한 것이 없다.인간에게는 지성이외엔 훌륭한 것이 없다.(헤밀턴) 시련이란 진리로 통하는 으뜸가는 길이다.(바이런)
§▷ 그것이 가치있는 사람이다.(엔니우스)" 영혼이 깃든 청춘은 그렇게 쉽사리 사라지지 않는다.(카로사) 좋은 나무는 좋은 열매를 맺는다.(랭런드)
◀ 충고는 해 줄 수 있으나 다른 사람들을 비난하려고 생각하기 전에 자기 자신을 추분이 살펴보아야 한다.(몰리에르) 우리의 거의 모든 삶이 어리석은 호기심에 낭비되고 있다.(보들레르) 오만으로 망친다.(관자)"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