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상담의이론과 실제

제목

신학교에서 소리 소문 없이 퍼지고 있는 교리 영상?이 ?디→

작성자
동수원
작성일
2017.12.30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322
내용

요즘 신학교와 교회에 알게 모르게 퍼지고 있는 100가지 교리비교영상 내용입니다.


요한계시록 17장 1절에 나오는 음녀가 (많은 물) 위에 앉아 땅의 임금들과 성도들을 사단과 음행하게 하고 음행의 포도주로 만국을 미혹해서 무너지게 합니다. 그 결과 음녀는 하나님께 심판을 받게 됩니다.


● 한기총 소속 성결교단의 목사님은 계시록 17절의 음녀가 앉은 많은 물이 (로마의 권력)을 상징한다고 하였습니다. 이 목사님께서는 음녀가 로마를 중심으로 세계적 권력자라 주장하며, 많은 민족과 나라를 지배하고 있었기에 이 음녀가 앉은 많은 물을 (로마의 권력)이라고 했습니다.


목사님 말대로 로마가 음녀의 조직이라면 이들이 만국을 미혹해야 하는데 오늘날 로마의 모습은 어떨까요? 여기서 중요한 것은 ☆계시록은 로마 시대의 역사에 대해 기록된 책이 아닌 주 재림 때 예언의 말씀이 기록된 책☆입니다.


그러므로 이미 500년 전에 멸망한 로마제국으로 해석하는 것은 시대에도 맞지 않고 상식에도 맞지 않는 명백한 거짓말입니다.


또 이상한 것은 이렇게 말이 안 된다는 것을 한기총 소속 다른 목사님께서도 아시나 봅니다.
● 침례교단 목사님은 계시록 17장의 많은 물을 문자 그대로 해석하셔서 (온 세상)이라 주장합니다.


아니.. 목사님.. 누구는 (로마 권력)이라 주장하고 누구는 (온 세상)이라 주장하는데 도대체 누구 말이 맞는 겁니까?

같은 한기총 소속인데 계시록의 내용은 다르다??
본 것 없이 자의적으로 말하는 거짓주장이란 것을 증거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왜??

한기총 소속 목사님께서는 계시록 17장의 (많은 물)의 뜻을 (로마 권력, 온 세상)이라 말씀을 하셨는지, 정답은 무엇인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통쾌하게 속이 뚫립니다~!



■ 유튜브 영상 시청 주소 ↓
https://youtu.be/e-_gxmR3T3U
현금바둑이 쿠폰 많이 주는 곳
give counsel; in the evening 자기 자식을 아는 아버지는 현명한 아버지이다. 내일의 모든 꽃은 오늘의 씨앗에 근거한 것이다.(중국 속담) 말은 간단히 하라 검약은 훌륭한 소득이다.(에라스무스) The world is a beautiful book 인류를 위해 사는 것은 자기의 이름을 위해 사는 것보다 훌륭한 것이다.(바첼 린드세이) 근심은 미를 훔치는 도둑이다.(마미언) 덕이 없는 아름다움은 향기 없는 꽃이다.(프랑스 격언) 나는 나 자신을 빼 놓고는 모두 안다.(비용)
⊙◐기쁨을 주는 사람만이 더 많은 기쁨을 즐길 수 있다.(알렉산더 듀마) 훌륭한 말은 훌륭한 무기이다.(풀러) The will of a man is his happiness.
▣나는 내 운명의 주인이요. 나는 내 마음의 선장이다.(윌리암 어네스트 헨리) 가시에 찔리지 않고서는 장미꽃을 모을 수가 없다.(필페이) <00> 정신으로 창조된 것은 물질보다 한결 생명적이다.(보들레르)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